logo

TOP

"우크라이나와 연대할 11가지 방법"(우크라이나 표현예술치료사의 지원 호소문)

2022-03-01

809

86



<우크라이나를 지원하는 11가지 방법>


나와 내 친구, 가족, 지인 심지어 낯선 사람들로부터 많은 지원을 받고 있습니다.

따뜻한 격려의 말씀과 기도와 생각을 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우리는 더 나은 내일을 희망하고 기도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 기간동안 우크라이나를 돕거나 지원하는 방법을 묻고 있습니다.

나는 아래 정리한 것들이 좋은 우크라이나를 지원하는 좋은 방법들이 될 수 있다고 생각했고,

나의 파트너 Ilya가 이 목록들을 생각해냈고,

추가로 정신건강을 지원하기 위한 마지막 11번을 추가했습니다. 



1. 우크라이나 군대에 돈을 보냅니다. 링크로 들어가시면 보내실 수 있습니다.

 https://savelife.in.ua/en/


2. 키예프 독립을 지원합니다. 이들은 나와 Ilya의 이전 동료들이며, 한정된 자원으로 놀라운 일들을 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이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https://kyivindependent.com


3. 러시아에 대한 가장 가혹한 제재와 무역 제재를 위해 당신의 대표/ 정부 관리 들을 압박해주세요. 


4. 영국에서 온 사람들은 정부에 압력을 가해 서구에서 호화로운 생활을 즐기는 러시아 관리, 정치인, 의원 및 가족의 계좌에 돈을 

동결하도록 압박합니다. 예를들어 러시아 외무장관 세르히 라브로프의 딸은 컬럼비아 대학에 다녔고, (내가 기억하는 바에 따르면)

러시아어를 거의 말하지 않았습니다. 


5. 미국에서 온 사람들이 우크라이나에 몇 배나 많은 군사 지원, 특히 방공, 침, 창던지기, 군사 전문 지식을 제공하도록 정부에 압력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우크라이나 경제를 지원하기 위해 더 많은 재정적 지원을 헤야 한다는 압력도요. (대출이 아닌 보조금으로)


6. 러시아에 친구나 동료가 있으시다면 우크라이나에서 전쟁을 중단하도록 정부에 압력을 가하게 해주세요.

*평화롭게 시위해주세요!


7. 전 세계 어디서나 우크라이나와 연대하여 평화로운 집회를 조직하세요. 

이것은 사람들을 단결시키고, 인식을 높이는데 도움이 됩니다. 


8. 인도적 위기에 처한 경험이 있는 사람들은 우크라이나 난민들이 EU로 향하기 시작하면, 어떻게 도울 수 있을지 생각해봐ㅍ이기 주세요.

예를 들어 폴란드는 며칠 전부터 우크라이나 난민을 수용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어떻게 협력과 도움을 줄 수 있을지 방법을 찾아봐주세요.


9. 우크라이나를 지원하기 위한 인식을 높이기 위해 창의적인 방법(프로젝트)를 함께해주세요.


10. 우크라이나에서 일어나고 있는 일에 대한 정보를 받을때, 러시아의 선전 혹은 잘못된 정보가 무엇인지를 확인해주세요.

(예를 들어, Kiev가 아닌 Kyiv, Odessa가 아닌 Odesa, The Ukraine가 아닌 Ukraine등/ 우크라이나에 대응하는 러시아 전쟁 혹은 내전이 아닌/ DNR 혹은 LNR등이 아니라 DNR/LNR이라 불리는 )

분리주의자가 아니고, 러시아의 지원을 받는 무장세력, 용병 등이 아닌. 


11. [추가 사항] 귀하가 정신건강 전문가인 경우, 우크라이나에 있거나 현재의 광기에 영향을 받고 있는 사람들을 위해

최소한 하나의 pro bono 세션을 제공할 수 있다면 정말 좋을 것입니다. 

영어도 좋지만, 우크라이나어나 러시아어를 할 수 있다면, 정말 도움이 될 것 입니다. 

**우크라이나 위기에 영향을 받는 사람들에게 적어도 하나 이상의 세션을 제공할 의향이 있으시면, 이 설문을 작성해주세요. 

 

다시 한번 친애하는 여러분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평화가 우리 모두에게 있기를 


도움과 지원 신청하러가기 :

 https://docs.google.com/forms/d/e/1FAIpQLSe-ve90FaonyAEcfigijSIn8TazIsVkiaxZThqPmzgP5CQWHw/viewform


#ukraineisstrong #ukraine #StandWithUkraine #UkraineFreedom


목록으로